꿈이 이루어지는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
  • HOME
  •  > 학과소개
  •  > 학과소개

학과소개

선은애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만의 "경찰합격 프로그램"

경찰 꿈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행정학과 학과장 선은애입니다.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범죄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고 급증하는 치안 수요에 대응한 경찰공무원의 역할은 강조되며 수요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대한민국의 실력 있고 당당한 최고의 경찰과 치안 정책 전문가 양성’의 교육목표 아래 심도 있는 형사사법 분야의 전문 이론과 현직 경찰관인 교수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 역량이 학생들에게 함께 이루어지도록 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실력 있고 우수한 경찰을 양성하기 위해 경찰 채용시험 맞춤형 교과과정을 운영함으로서 경찰행정학과 경력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경찰 양성을 위한 경찰 채용의 필기시험, 체력시험, 면접시험까지 학생 맞춤형 밀착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만의 ‘경찰합격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바른 인성과 성실한 학습태도를 가지고 경찰합격 프로그램을 이수한다면 경찰시험 합격의 성공을 반드시 이룰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경찰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 송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인적·물적 등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TEL 062-360-5956 

Copyright 2011(c) by SONGWON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